본문 바로가기
축구소식

기성용, 축구 꿈나무 위해 20억 기부

by 오늘의 축구이야기 2022. 1. 5.
728x170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기성용이 최근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20억을 기부했다는 소식입니다. 1월 5일 월드비전을 통해 기성용 선수의 기부 소식이 전해졌고 기성용 선수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기부 소식을 알렸습니다. 본인 SNS 계정에는 본인과 관련된 내용과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팬들을 위한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출처: 기성용 SNS

기성용 선수는 2008년부터 꾸준히 기부 행위를 해오고 있습니다. 국내와 해외 생활을 오가면서 정기적으로 아이들을 후원하기도 했고 여러차례 기부금을 납부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20억이라는 아주 큰 돈을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기부한 소식을 통해서 다시 한번 기성용 선수의 대단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출처: 기성용 SNS

기성용 선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기부금 전액은 국내 취약계층 어린이들과 어려운 환경 속에서 축구선수를 꿈꾸는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사용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2021년 불거진 본인 관련 사건도 언급했는데요. 농지법위반으로 기성용과 아버지에 대한 비판이 거셌던 상황에서 관련 내용에서 후회와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적었습니다. 

 

착잡한 심경과 함께 기부 소식을 전한 기성용은 기부금이 좋은 곳에 쓰이길 바란다고 말하며 올 한해 모든 사람들이 건강했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입장문을 마쳤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