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소식

"축구 팬들이 인정한..ㄷㄷ" 대표 미남 연예인들과 닮았다는 한국 축구 대표팀 선수 5인방.ㅋㅋㅋ

by 오늘의 축구이야기 2022. 6. 15.
728x170

 

축구 팬들 사이에서 흔히 특정 선수를 연예인 이름으로 부르는 경우가 있다.

 

특정 연예인과 선수의 얼굴이 닮았다는 이유에서인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공격진 클래스ㄷㄷㄷ'라는 내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올라온 연예인은 대한민국 대표 미남 연예인으로 볼 수 있는 5인. 이정재, 소지섭, 박서준, 여진구, 박보검이다.

 

덕분에 축구 대표팀 비주얼이 빛이 난다는 이들은 과연 누구일까.

이정재-손흥민

손흥민 선수를 보고 이정재라고 부르는 팬들이 있을 정도로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하다.

 

이정재 배우도 이와 관련해서 언급을 했던 적이 있을 정도다.

 

훤칠한 키와 유사한 머리스타일 때문인지 자세히 보면 닮은 것 같아 보인다.

 

소지섭-황의조

황의조 선수가 소지섭과 연관된 이유는 얘전에 팬들이 '소지섭 닮았다'는 언급이 있어서다.

 

당시 황의조는 얼굴까지 빨개지며 손사레를 쳤지만, 일부 팬들은 꿋꿋하게 소지섭과 황의조의 닮음을 주장하고 있다.

 

박서준-조규성

최근 대표팀에 합류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조규성 선수.

 

조규성이 등장 할 때 마다 박서준 출전 한다'라고 언급할 정도로 '박서준-조규성' 닮은 꼴을 주장하는 팬들.

 

조규성 선수 역시 큰 키와 탄탄한 몸매 덕분에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진구-황희찬

황희찬이 1996년생, 여진구가 1997년생으로 나이는 비슷하다.. 아니 외모도 닮았다고 한다.

 

한 때 손흥민 선수가 '황희찬의 여진구 닮음 '썰에 대해 항의(?)를 표시하기도 했다.

출처: 인사이드 캠

"여진구 닮았다고 말했더만"

 

다소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물어보는 손흥민.

"주변에서 그렇게 말한거예요"

 

해명을 했지만, 부정은 안하는 황희찬 선수.

"공식적인 자리에서 그렇게 말하면 안되지"

 

손흥민 선수가 매우 화가나 보인다.

 

박보검-권창훈

박보검-권창훈은 연관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하다.

 

팬들이 닮았다고 하니 닮은 거로 하자. 

 

그리드형

댓글